보고서와 소설 사이, 그 어디쯤

애당초 내 인생에 뭔가 쉽고 만만한 게 있을 리 없었다.

한국인으로 살아가기

영화

<Hello Ghost> 인도네시아 리메이크

beautician 2021. 4. 19. 14:14

헬로우 고스트’ 인도네시아에서 리메이크

 

<Hello Ghost>스틸 컷

 

한국에서 2010년 크게 흥행했던 <헬로우 고스트>가 인도네시아 팔콘 픽쳐스와 퍼스트룩 필름이 리메이크하여 같은 제목으로 인도네시아에서 개봉한다.

 

인도네시아 리메이크작에서는 인드로 와르콥(Indro Warkop), 토라 수디로(Tora Sudiro), 오나디오 레오나르도 (Onadio Leonardo,) 엔지 스토랴(Enzy Storya), 헤스티 뿌르와디나타(Hesti Purwadinata), 찌아라 브로스난(Ciara Brosnan) 등이 출연하고 인드라 구나완(Indra Gunawan)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헬로우 고스트>는 Kwikku Fest 2021 이벤트를 통해 스틸컷을 공개했다. (https://www.kwikku.com/)

 

인드라 구나완 감독은 한국에서 크게 흥행한 작품을 리메이크 하는 것이 무서우면서도 큰 도전이 되는 달콤한 작업이었다고 말하며 극장에서의 흥행을 기대했다. 한편 주인공 크레스나를 연기한 오나디오는 이 영화를 찍으면서 모든 장면들이 주인공 크레스나에게 몰려 있어 내내 정신적으로 상당한 중압감을 받았다며 기자회견에서 울먹이기도 했다. 원작을 따라하게 될까봐 원작영화를 보지 않은 인드로 와르콥은 이 영화에서 유령 역을 맡아 오직 시나리오와 감독의 지시를 따라 연기했다고 말했다.

 

팔콘 픽쳐스는 이에 앞서 <7번방의 선물>을 2021년 동명의 <Miracle in Cell No. 7>으로 리메이크하여 조만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오나디오 레오나르도 (Onadio Leonardo)
엔지 스토랴(Enzy Storya)
헤스티 뿌르와디나타(Hesti Purwadinata)
찌아라 브로스난(Ciara Brosnan)
토라 수디로(Tora Sudiro)
인드로 와르콥(Indro Warkop)

 

인드라 구나완(Indra Gunawan) 감독

 

출처: None - Senin, 5 April 2021 | 05:01 WIB

https://www.grid.id/read/042634372/hello-ghost-versi-indonesia-sutradara-sebut-ngeri-ngeri-sedap?page=all